용택이님의 칠갑농산 콩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칠갑농산 콩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30
점심때 더워서 콩칼국수 먹었어요 ㅋㅋㅋ
. 걸쭉하고 진한 콩국물이 부드러운 칼국수 면발에 촉촉하게 잘 배어있네요. 고명으로 뿌려진 검은깨와 참깨 덕분에 씹을수록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여름철 별미로 너무너무 맛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1kcal
칠갑농산콩칼국수
4.8(리뷰 5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