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한입 크기로 썬 고구마를 노릇하게 튀겨내어 올리고당 시럽에 살짝 버무렸습니다. 겉은 딱딱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식감 덕분에 먹는 재미가 좋네요. 검은깨를 뿌려 고소한 풍미까지 더하니 길거리에서 사 먹던 추억의 맛이 그대로 납니다. 너무 달지 않게 조절하니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아주 훌륭한 선택이 되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