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쭈꾸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58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0
양념볶음으로만 먹어보던 쭈꾸미를 처음으로 숯불 소금구이로 먹어봤는데 정말 색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 커다란 쭈꾸미를 숯에 구워 먹으니 불향이 제대로 배어 있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 양념 없이도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맛이 살아 있어서 오히려 제 입맛에는 더 잘 맞았어요. 짭조름하게 구워진 맛 덕분에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완벽한 안주였습니다 🍶👍
#일반식 #저녁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5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