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커피베이 아이스 그린티 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커피베이 아이스 그린티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0
공원앞 커피베이 카페에서 먹어본 조식이에요. 아이스크린티라떼랑 빵이랑 먹어봣는데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뷰드러운 식감이 최고엿어요. 특히 그린티라떼는 쌉싸름한 맛이 좋도라구요. 뒷맛도 깔끔해서 아침에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잔(420ml)
230kcal
커피베이아이스 그린티 라떼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