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커피베이 아이스 그린티 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커피베이 아이스 그린티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1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공원앞 커피베이 카페에서 먹어본 조식이에요. 아이스크린티라떼랑 빵이랑 먹어봣는데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뷰드러운 식감이 최고엿어요. 특히 그린티라떼는 쌉싸름한 맛이 좋도라구요. 뒷맛도 깔끔해서 아침에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잔(420ml)
230kcal
커피베이아이스 그린티 라떼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