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바밤 단호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바밤 단호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단호박은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져 풍미가 깊었으며,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간은 과하지 않고 적당히 배어 있어 단호박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었고,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던 만족스러운 음식 경험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50g)
224kcal
바밤단호박
4.9(리뷰 31개)
·식단기록2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