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357님의 cu 불고기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357님의 cu 불고기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357
리뷰337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점심으로 먹은 불고기 덮밥!!
얇게 썬 소고기가 부드럽게 씹히고, 양파와 대파 같은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적당히 살아있습니다. 고기에서 나온 육즙과 간장 베이스의 양념이 밥알에 촉촉하게 배어들어 가볍게 비벼 먹기 좋습니다. 과하게 달거나 짜지 않아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든든한 한 끼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38g)
490kcal
cu불고기덮밥
5.0(리뷰 24개)
·식단기록3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