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자리별님의 어묵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쌍둥자리별님의 어묵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쌍둥자리별
리뷰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우리집 밑반찬이에요 고래사야채듬뿍어묵을사용했구요 단맛은 대추차를 활용했어요 간장은 간장게장국물에 갖가지 야채를 넣고 끓여서 사용 했어요.. 간장게장국물을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했는데 gpt에서 물어봐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소접시(110g)
137kcal
어묵볶음
4.8(리뷰 550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