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자리별님의 어묵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쌍둥자리별님의 어묵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쌍둥자리별
리뷰8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우리집 밑반찬이에요 고래사야채듬뿍어묵을사용했구요 단맛은 대추차를 활용했어요 간장은 간장게장국물에 갖가지 야채를 넣고 끓여서 사용 했어요.. 간장게장국물을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했는데 gpt에서 물어봐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소접시(110g)
137kcal
어묵볶음
4.8(리뷰 540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