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미스터네이처 황태 콩나물 국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미스터네이처 황태 콩나물 국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콩나물국밥은 보통 술 먹고 많이 먹긴 하는데 오늘 잘 못 먹었어요. 최근에 그래서 시원하게 콩나물국밥 한 그릇 하자고 콩나물국밥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막걸리를 시켜서 또 한 잔 먹긴 했네요. 막걸리는 또 얼큰하게 또 막걸리 잔에다가 맛이 좋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290kcal
미스터네이처황태 콩나물 국밥
4.8(리뷰 2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