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베지밀 베지밀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베지밀 베지밀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0
아버지가 입원하셨는데 병원에서 식사때 나오셨던 베지밀을 안드시고 저에게 주셨어요.
환자음식을 빼앗아 먹는것 같아 그랬지만 저는 원래 두유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지밀 에이라 달지않고 담백하고 콩이라 한팩 마시니 배고픔이 잠시나마 사라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90ml)
110kcal
베지밀베지밀A
4.8(리뷰 24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