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감자고로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감자고로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감자고로케는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감자 속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간식이었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겉은 노릇하게 튀겨져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속은 으깬 감자가 촉촉하게 채워져 있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감자 특유의 담백한 맛과 은은한 단맛이 자연스럽게 느껴졌고, 케첩이나 소스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65g)
210kcal
감자고로케
4.7(리뷰 14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