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반찬은 하기도 귀찮기도 하고 엄마가해주신 무말랭이를 받아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직접 무를 잘라다사 건조기에 말린건데 그걸 무쳐 주셨어요. 아주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일품이고 달큰하고 매콤하니 밥반찬으로도 좋고 수육이나 고기랑 같이먹어도 조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