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숙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영숙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영숙
리뷰15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딸내미가 .망고를1박스 사 왔다 무척 크다그런데 친구가 망고를 선물로 보내왔다 망고 풍년이다 .딸이 사왔는것은 크서 반 쪽식 나누어먹어도 괜찬다 .친구가보낸것은 작아도 무척 달다.애들이 작은것 부터먹는다.달달한게 먹을만하다 한참 먹겼다 고마워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