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고구마맛탕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구마 자체가 달달한데 겉에 입혀진 시럽이 더해져 간식으로 딱 좋더라고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해서 먹기 편했고, 커피나 차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