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고구마맛탕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구마 자체가 달달한데 겉에 입혀진 시럽이 더해져 간식으로 딱 좋더라고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해서 먹기 편했고, 커피나 차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3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