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뚜레쥬르 맘모스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뚜레쥬르 맘모스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 입이 심심해서 냉동해놨던 맘모스빵 해동해서 먹었어요. 소로보빵처럼 위에 올려져있눈 빵가루와 크림, 딸기쨈 등의 조화가 맛있어요. 요즘 빵은 아니고 옛날 투박스러운 빵이었는데, 또 그 나름의 달달한 매력이 있어요. 다양한 맛이 동시에 느껴졌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50g)
870kcal
뚜레쥬르맘모스빵
4.7(리뷰 38개)
·식단기록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