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뚜레쥬르 맘모스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뚜레쥬르 맘모스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 입이 심심해서 냉동해놨던 맘모스빵 해동해서 먹었어요. 소로보빵처럼 위에 올려져있눈 빵가루와 크림, 딸기쨈 등의 조화가 맛있어요. 요즘 빵은 아니고 옛날 투박스러운 빵이었는데, 또 그 나름의 달달한 매력이 있어요. 다양한 맛이 동시에 느껴졌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50g)
870kcal
뚜레쥬르맘모스빵
4.7(리뷰 38개)
·식단기록1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