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올반 팥붕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올반 팥붕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겨울이 아니더라도 가끔 시켜 먹는 붕어빵입니다. .커피랑 같이 주문한 붕어빵이라 조금 작은 사이즈의 붕어빵이었습니다. 겉은 바삭 했고 속은 촉촉하니 팥이 들어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있는 듯 하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5kcal
올반팥붕어빵
4.9(리뷰 73개)
·식단기록10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