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올반 팥붕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올반 팥붕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겨울이 아니더라도 가끔 시켜 먹는 붕어빵입니다. .커피랑 같이 주문한 붕어빵이라 조금 작은 사이즈의 붕어빵이었습니다. 겉은 바삭 했고 속은 촉촉하니 팥이 들어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있는 듯 하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5kcal
올반팥붕어빵
4.9(리뷰 73개)
·식단기록10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