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베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곤약밥이 들어 있어 일반 브리또보다 부담이 적고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곤약 특유의 이질감은 크지 않았고 속재료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포만감도 괜찮은 편이라 한 끼 대용으로 만족스러웠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 바쁜 날 챙겨 먹기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5g)
250kcal
라이틀리곤약브리또바베큐
4.8(리뷰 4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