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베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곤약밥이 들어 있어 일반 브리또보다 부담이 적고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곤약 특유의 이질감은 크지 않았고 속재료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포만감도 괜찮은 편이라 한 끼 대용으로 만족스러웠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 바쁜 날 챙겨 먹기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5g)
250kcal
라이틀리곤약브리또바베큐
4.7(리뷰 3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