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할머니가 입원해서 이모가 망고를 2팩정도 사왔어요 우리가 흔히 노랑망고 생각하면 뼈가 반이라서 먹을게 없었잖아요~? 이건 비싼 놈이라 그런지 뼈가 상대적으로 적고 살이 많아서 아주좋았어요 그리고 바로안먹고 몇일 두고 먹었더니 더 달고 맛있었다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