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이마트24 소불고기&표고버섯 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이마트24 소불고기&표고버섯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소불고기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불고기 양념은 시판 양념 활용해서 만들었답니다. 좀 달달하면서도 간장베이스라서 짭조름하게 간도 잘 맞아서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고 밥 과 비벼서 덮밥 처럼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팽이버섯과 야채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3g)
480kcal
이마트24소불고기&표고버섯 덮밥
4.8(리뷰 14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