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이빨님의 물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리이빨님의 물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리이빨
리뷰2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물냉면을 먹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먼저 육수가 시원하고 깔끔해서 한입 먹는 순간 더운 날씨에 지친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탄력이 좋아 씹는 식감이 좋았고, 육수와도 잘 어우러졌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오이와 무절임, 계란도 신선해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잡아주었습니다. 식초와 겨자를 취향에 맞게 넣어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났고,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양도 적당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대표 메뉴답게 시원함과 깔끔함을 모두 갖춘 물냉면이었으며, 다음에도 다시 찾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83kcal
물냉면
4.8(리뷰 328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