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하림 챔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하림 챔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조리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나는 햄이랑 국물이 조금 아쉬웠는데 면은 맛있는 것 같다!! 1+1이면 사먹을 정도다. 근데 행사를 안 하면 좀 부담이 되는 가격이다.....😅
뭔가 음... 열라면 같기도 하고, 썬칩을 라면으로 만들면 나는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다시 한 번 더 먹어봐야 할 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195g)
540kcal
하림챔라면
4.7(리뷰 7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