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CJ 고메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CJ 고메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탕수육이 고기가 두껍지 않고 얇고 길어서 먹을 때 바삭하니 씹히기도 하고 한잎에 쏙 넣기도 편합니다 특히 소스가 맛있네요 소스ㅜ없이 탕수육만 먹어본 후 다시 소스룰 찍어서 먹어봤는데 찍먹이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탕수육과 소스 둘다 맛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5kcal
CJ고메 탕수육
4.8(리뷰 92개)
·식단기록2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