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다 먹고 두개 남았네요
달고 너무 맛있어요
칼륨, 비타민 B6, 식이섬유가 풍부해 간편한 간식이나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용으로 자주 활용한다고 해요
빠른 에너지 공급에 도움
칼륨이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관리에 도움도 되고
식이섬유가 장 건강과 배변 활동을 돕는 데 기여도 한다고 하니 자주 먹어야 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