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김구원선생 서리태콩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김구원선생 서리태콩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콩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직접 서리태콩을 물에불려놓았다가 냄비에 삶아서 검은껍질을 살짝 건져 버리고 믹서기에 한소금살짝 넣어 갈아서 맛보면 고소함이 너무나도 좋아요 ㆍ직접하는게 번거렵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만들어서 냉장고에 보관 해두섰다가 콩국수도 해먹고 출출할때 콩국물만 먹어도 든든하답니다ㆍ
#일반식 #점심

1잔(100ml)
57kcal
김구원선생서리태콩물
4.8(리뷰 6개)
·식단기록2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