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단호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pink님의 단호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단호박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익힐수록 고소한 풍미가 더해지고 은은한 단맛이 깊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찜이나 죽,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도 잘 어울리는 영양 가득한 식재료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9kcal
단호박
4.8(리뷰 328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