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하항님의 오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냐하하하하항님의 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요즘 마트에 가니 오이가 저렴하게 나와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오이 무침도 맛있지만, 깨끗하게 씻어 대충 껍질 벗겨서 고추장에 찍어 먹는 게 제일 청량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이를 많이 먹을 수도 있구요. 밥 먹기 전에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2kcal
오이
4.8(리뷰 525개)
·식단기록4.3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