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하항님의 오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냐하하하하항님의 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요즘 마트에 가니 오이가 저렴하게 나와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오이 무침도 맛있지만, 깨끗하게 씻어 대충 껍질 벗겨서 고추장에 찍어 먹는 게 제일 청량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이를 많이 먹을 수도 있구요. 밥 먹기 전에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2kcal
오이
4.8(리뷰 496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