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친구들과 간 이자카야 집에서 안주로 러스크와 비스킷을 안주로 시켰습니다. 아이비 과자에 치즈와 방울 토마토를 얹어서 가끔 집에서도 안주겸 간식 겸 만들어 먹어요. 와인 안주로 많이 먹지만 오늘은 맥주 안주로 먹었어요. 바삭하고 조금 퍽퍽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2kcal
HEYROO버터러스크
4.9(리뷰 8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