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이디야 붕어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이디야 붕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붕어빵은 갓 구워졌을때 달콤한 반죽향이랑 고소한 빵향이 함께 퍼져서 그냥 지나가기 어려운 겨울 간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안쪽은 부드럽고 폭신하게 씹히더라구여ㅋㅋ 속에 들어있는 팥앙금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해서 반죽과 정말 잘 어울렷습니당. 슈크림이 들어간 붕어빵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맛이 가득해서 또 다른 매력이 잇구용ㅎㅎ 따뜻할때 먹으면 속까지 포근해지는 느낌이 들고 우유나 따뜻한 차와도 잘 어울렷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고소한 매력이 가득한 대표 길거리 간식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0kcal
이디야붕어빵
4.8(리뷰 62개)
·식단기록33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