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참깨드레싱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참깨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샐러드에 뿌려 먹던다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서 버무려서 먹으먄 나름 속세맛이에여! 뿌려먹는 것 보다는 찍어 먹는게 더 드레싱을 조금 먹을 수 잇어여! 하프라서 고소한 맛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맛잇어여! 양상추보다는 양배추랑 드세여! 참깨나 참기름을 뿌려조 맛잇어여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443kcal
참깨드레싱
4.9(리뷰 39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