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물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물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오늘점심은 물냉면입니다
사실 냉면을 배달시켰는데 다 불어서온거에요
먹다가 너무 짜증나고 도저히못먹겠어서 바로 물올렸어요
냉동실에 시판육수 렌지 살짝돌리고 면은 30초정도 삶다가 물에씻어 육수부어줬어요
사먹는거보다 훨씬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83kcal
물냉면
4.8(리뷰 315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