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양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직접 텃밭에서 키운 햇양파에요. 아직 물이 덜빠져서 안맵고 아삭아삭하고 맛있답니다. 쌈장에만 찍어서 먹어도 살짝 알싸하고 좋아요. 고기 구워서 같이 먹어도 조합이 좋지요. 곁들임 음식으로 아주 좋은 햇양파. 지방분해성분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42kcal
양파
4.8(리뷰 374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