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쭈꾸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날 음식인 회는 잘 못 먹지만 낙지나 쭈꾸미 등을 살짝 데쳐서 먹으면 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싸서 마늘을 넣고 먹어도 알싸함이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양이 적어 보이지만 계속 먹다보면 배가 부르는 포만감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8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