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이건 편의점에서 산 바나나입니다. 요즘 바나나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잘 익어서 더 맛있네요. 안 익은 바나나는 혈당에 좋고 잘 익은 바나나는 맛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도 너무 잘 먹는데 바나나로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잡써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