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깻잎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깻잎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오늘은 저녁 반찬으로 깻잎 된장 짱아찌를 먹었습니다.
깻잎 장아찌를 선물 받았는데 보기보다 훨씬 맛있네요.
원래부터 깻잎은 엄청 좋아합니다. 향이 많은 채소를 좋아하다 보니 깻잎도 엄청 좋아합니다.
깻잎도 은근히 활용도가 높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g)
10kcal
깻잎
4.9(리뷰 28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