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늘 간식으로 야채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샐러드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샐러드가 갖가지 채소가 들어가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맛도 소스가 달달하니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또한 상큼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