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카무트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카무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29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몆일전에 카무트밥을 해서 냉동실에 넣어났던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오늘점심에 먹었 습니다 카무트가 몸에 좋다는예기는 만이들어 알고있지만 내가 해서 먹기는 처음입니다 씹히는 식감이쫀득함은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최고입니다 맛이정말좋아요
#일반식 #점심

1컵(210g)
324kcal
카무트밥
4.9(리뷰 14개)
·식단기록6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