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카무트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카무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몆일전에 카무트밥을 해서 냉동실에 넣어났던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오늘점심에 먹었 습니다 카무트가 몸에 좋다는예기는 만이들어 알고있지만 내가 해서 먹기는 처음입니다 씹히는 식감이쫀득함은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최고입니다 맛이정말좋아요
#일반식 #점심

1컵(210g)
324kcal
카무트밥
4.9(리뷰 14개)
·식단기록7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