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햇반 흑미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햇반 흑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저녁반찬, 찌개 다 만들었는데.. 아차! 밥을 안한거에요..!ㅜㅜ
그래서 서랍을 뒤적거려봤는데 오! 다행히 햇반이 있었어요^^ 뚜껑 살짝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니 찰진 흑미밥이 되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20kcal
햇반흑미밥
4.9(리뷰 46개)
·식단기록3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