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블루베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블루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블루베리는 한알 집어먹는 순간 상큼한 과즙이 톡 터지면서 입안이 산뜻해지는 과일이엿어용ㅎㅎ 크기는 작지만 달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적당히 어우러져 있어서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더라구여ㅋㅋ 껍질은 얇고 속은 부드러워서 식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잇습니당. 신선한 블루베리는 과즙이 풍부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나 시리얼에 넣어 먹으면 상큼함이 더 살아나구용ㅎㅎ 머핀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에 들어가면 달콤한 맛과 잘 어우러져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더라구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대표 베리류 과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컵(145g)
83kcal
블루베리
4.8(리뷰 403개)
·식단기록3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