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사라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사라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정심 사이드. 반찬으로 나온 야채사라다는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음식 이다 양배추, 당근 배추 짠감자등을 한접시에. 맛본다 고기를 먹어야해서 많이 못먹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고소한 마요네즈와 여러 채소가 색다른 맛이 제대로 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50kcal
사라다
4.8(리뷰 15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