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그림의빵 피스타치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그림의빵 피스타치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드는 느낌이 일품이네요. 당도는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조절되어 있어 물리지 않습니다. 조금 아쉬우건 피스타치오의 진한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약간 심심할 수도 있겠지만, 오히려 담백해서 매일 먹어도 부담 없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5g)
153kcal
그림의빵피스타치오
4.9(리뷰 70개)
·식단기록2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