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열무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열무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냉면 육수 사다 놓은걸로 냉면을 해서 먹었어요
열무 김치 당궈 놓은걸로 같이 먹었죠
열무김치를 깨끗하게 국물자박하게 살짝 익혀 고명으로 얹어 먹음 아삭 시원 깔끔 맛있지요
겨지도 넣어 주고요
저는 미리 얼려둔 육수와 일반육수 섞어 먹는답니다
시원 돟거든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45kcal
열무냉면
4.9(리뷰 52개)
·식단기록7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