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S25 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S25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양념갈비를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계란찜입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온 메뉴였어요. 뚝배기에 봉우리처럼 등글게 올라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고기를 먹을 때나 매운 음식을 먹을 때 같이 먹어주면 시너지 효과가 좋아요. 부드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55kcal
GS25계란찜
4.9(리뷰 17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