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무말랭이무침을 먹었습니다. 매콤달콤한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있어 밥반찬으로 제격이네요. 은은한 향을 더해주는 쪽파와 고소한 깨소금 덕분에 풍미가 한층 살아납니다. 씹을수록 무 자체의 구수한 단맛이 우러나와 질리지 않고 손이 가네요. 입맛 없을 때 물 말은 밥에 이거 하나만 올려 먹어도 밥 한 그릇 뚝딱 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든든하고 소박한 최고의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