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361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361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361
리뷰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저녁으로 삼겹살을 구워 먹으며 제대로 기름칠한 하루였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기는 육즙이 가득했고,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고소한 풍미 덕분에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다. 가족들과 함께먹음!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