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뀨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용뀨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용뀨
리뷰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저녁에 지인들과 함께 식사자리가 있어서 수유동에 방문했다. 거기에 새로생긴 탐라담 수유점!!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데 진짜 야들야들 쫄깃쫄깃 아주 맛있게 먹었다. 모듬고기로 시켜 삼겹살, 갈비살, 목살이 나왔는데 그 어느 하나 맛 없는것이 없었다. 굳굳!!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