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파릇파릇한 시금치를 끓는 물에 살짝 데쳐내어 찬물에 헹군 뒤, 고소한 참기름과 간장, 통깨로 조물조물 무쳐내어 만든 시금치 나물 밑반찬입니다. 씹을수록 시금치 고유의 은은한 단맛과 참기름의 고소한 풍미가 참 좋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영양이 풍부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반찬이예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