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삼립 고구마임당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삼립 고구마임당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 들고 다니며 먹기 좋습니다. 진짜 고구마를 쏙 빼닮은 앙증맞은 비주얼이 눈길을 먼저 사로잡습니다. 반을 갈라보면 자줏빛 빵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앙금이 빈틈없이 꽉 차 있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과 기분 좋은 달콤함이 느껴지며, 흰 우유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로 곁들이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5g)
156kcal
삼립고구마임당
4.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