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힣님의 CU 김치콩나물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히힣님의 CU 김치콩나물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히힣
리뷰5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나는 어릴때부터 국밥을 참 좋아했다. 애가 어른 입맛이라고 항상 들었었다. 국밥 종류가 참 많은데 그중에 뼈해장국과 순대국밥을 제일 좋아한다. 가족끼리 외식을 할때에도 국밥집에 자주 갔던 기억이 난다. 특히 겨울에 국밥 한그릇이면 추위가 달아나는 느낌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g)
15kcal
CU김치콩나물국
4.9(리뷰 4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