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점심식사로 갈비탕을 땀이흐르도록 먹고난후 입가심겸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원하게 한잔 마셨습니다 찌는듯한 무더운 여름날씨에 뜨거운 음식을 먹은후에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후식이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