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돼지국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돼지국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맛있는 돼지국밥 점심으로 먹었어요
칼로리가 높아 가끔씩 먹긴 하지만 참 맛있어요
돼지국밥은 돼지고기와 돼지뼈 육수, 밥이 결합된 한 끼로, 맛은 지역·식당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감칠맛과 든든함이 강점입니다
칼로리는 구성에 따라 크게 달라지며, 밥 포함 기준으로 800 ~ 1000kcal 수준으로 소개되는 경우가 많고, 다이어트 시에는 국물·반찬·밥 양을 조절하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7kcal
돼지국밥
4.8(리뷰 380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