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알싸한 파 향과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잘 어우러진 파김치였어요. 아삭하면서도 적당히 익어 깊은 풍미가 느껴졌고, 밥과 함께 먹으니 입맛을 돋워주었습니다. 고기와 곁들여도 잘 어울리고, 파 특유의 매력이 살아 있어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